필립스전자, IFA 2013에 첨단 사운드 기기 출품

필립스전자, IFA 2013에 첨단 사운드 기기 출품

기사승인 2013-09-06 10:18:01


IFA2013에서 헤드폰, 도킹스피커, 사운드바 등 다양한 제품 전시

[쿠키 생활] 필립스전자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2013 국제가전박람회(IFA 2013)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필립스전자는 6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박람회에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X1을 비롯해 도킹스피커, 사운드바, 블루투스 스피커 등 필립스의 기술 노하우를 보여주는 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 세계 주요 가전기업들의 모바일 제품들이 주를 이룰 것으로 기대돼 모바일 기기와의 완벽한 호환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필립스전자의 출품 제품 중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X1은 국내에서도 음악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오픈 구조를 통해 공기 압력을 해소하고 생생한 음향을 발휘한다. 고성능 네오디뮴 마그넷을 사용하는 드라이버를 적용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헤드폰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필립스전자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부문 전한주 부장은 "필립스 사운드 기기는 소비자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들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면서 "필립스는 이번 IFA2013 출품을 통해 필립스 사운드 기술을 다시 한 번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IFA는 매년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기기 및 멀티미디어 박람회로, 미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와 함께 세계 가전 기기의 트렌드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양대 박람회로 주목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