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리복, 롯데백화점에 ‘리복 핏 허브’ 매장 5개점 오픈

리복, 롯데백화점에 ‘리복 핏 허브’ 매장 5개점 오픈

기사승인 2013-09-09 09:58:06

[쿠키 생활] 리복은 오는 13일부터 국내 백화점 내 최초로 전국 롯데백화점에 리복 핏 허브(Fit-Hub) 매장을 오픈한다.


리복의 핏 허브 매장은 리복 신발 판매뿐만 아니라 리복이 전개하고 있는 크로스핏 컬렉션을 함께 판매하는 리복의 피트니스 콘셉트 스토어로 실제 짐(Gym)을 연상시키는 제품과 집기 매뉴얼 구성으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피트니스 콘셉트 매장이다.


매장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건대스타시티점, 대전점, 광복점, 대구 영플라자점에 오픈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리복 크로스핏 컬렉션을 포함해 의류 및 신발까지 구매 할 수 있다.

리복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스포츠 양말 세트 증정 및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나영 마케팅본부 이사는 “롯데백화점 리복 핏 허브 매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리복 피트니스를 대표하는 크로스핏 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 피트니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검찰, ‘홈플러스 사태’ 김병주 MBK회장 귀국길 휴대폰 압수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고도 대규모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을 압수수색해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1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은 전날 오후 영국 런던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한 김 회장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 과정에서 김 회장의 휴대전화 등 수사 관련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지난 28일 특정경제범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