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이젠벅, 추진력 높인 트레일 러닝화 ‘베커Ⅱ’ 출시

이젠벅, 추진력 높인 트레일 러닝화 ‘베커Ⅱ’ 출시

기사승인 2013-09-10 09:28:02

뛰어난 탄성, 충격흡수 기능으로 추진력 더해

[쿠키 생활] 이젠벅은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뛰어난 탄성 및 충격흡수 기능으로 등산뿐 아니라 트레일 러닝 시 최적의 추진력을 더해주는 트레일 러닝화 ‘베커Ⅱ’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베커Ⅱ’는 이젠벅의 지난 봄·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베커 시리즈’의 가을·겨울 버전이다. 안전성을 극대화한 과학적 미드솔 설계를 적용해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것은 물론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한층 캐주얼하고 세련된 감각을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베커Ⅱ’는 발에 가해지는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뛰어난 탄성을 발휘하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트레일 러닝 시 보다 빠른 추진력을 더해준다. 충격흡수 기능이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이 보다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밑창에는 타이어 소재인 ‘부틸러버’를 적용해 보다 뛰어난 접지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신발 갑피 전체에는 통풍성이 탁월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감각을 유지시켜주며, 바느질 선이 없는 무봉제 기법으로 한층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팀 팀장은 “땅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산행 시 뛰어난 접지력과 쿠셔닝으로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등산화를 착용하는 것이 필수”라며 “베커Ⅱ는 산행과 트레일 러닝이 최적화된 기능성과 트레디한 컬러감으로 일상 캐주얼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