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을테마여행 기획전 선보여

하나투어, 가을테마여행 기획전 선보여

기사승인 2013-09-10 16:29:01
9~11월 해외단풍여행 다녀오기 좋은 지역 추천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하나투어가 가을테마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형형색색 단풍으로 유명한 캐나다 메이플로드부터 중국의 각종 명산들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의 인기 가을여행 패키지상품과 특가 자유여행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9월~11월 단풍을 즐기기 좋은 여행상품’을 참고해 가을정취 물씬 풍기는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9월 캐나다 메이플로드

나이아가라에서 토론토, 퀘백, 몬트리올까지 이어지는 장장 800㎞의 단풍길은 9월~10월 초에 온통 붉게 물들어 절정을 이룬다. 단풍나무, 포플러, 너도밤나무, 연합피나무, 자작나무 등이 형형색으로 물들어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하나투어의 ‘미국&캐나다 동부 완전일주 10일’ 상품은 세계 3대 폭포인 나이아가라 관광, 세인트 로렌스 강에 그림같이 떠있는 천 섬의 풍경 감상, 북미의 파리라 불리는 몬트리올과 퀘백 시내 관광을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어 메이플로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뉴욕과 워싱턴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하고 있다.

10월 중국 장가계

10월 초순이 되면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장가계의 기암괴석들에도 군데군데 단풍이 어우러진다. 무릉도원이라 불리는 장가계 관광은 기상악화시 취소되는 경우도 많은데, 10월은 건기에 해당해 여행하기 좋다. 하나투어의 ‘장가계 5일’상품을 통해 장가계의 혼이라 불리는 천문산과 귀곡잔도, 천자산 자연보호구와 원가계 풍경구, 금편계곡, 황룡계곡 등의 관광명소들을 두루 감상할 수 있다.

11월 일본 도쿄·하코네

일본에서는 단풍과 함께 안락한 온천욕까지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도쿄·하코네 지역의 하코네 국립공원은 일본 내에서도 특히 사랑 받는 인기 관광지로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산책하기에 좋다. 하나투어 ‘모미지 산책-도쿄·하코네 4일’상품은 천연온천 2회 이용을 비롯해 도쿄·하코네 지역의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일본 전통의상인 유카타와 일본 문화의 정수인 다도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의 해당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