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아토피 가족 캠프, 휠라코리아와 함께 해요”

“아토피 가족 캠프, 휠라코리아와 함께 해요”

기사승인 2013-09-13 09:33:00

[쿠키 생활] 휠라코리아는 오는 28일 양평 고소한 캠핌장에서 1박 2일간 고객초청 패밀리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아토피의 치료를 위한 ‘아토피 케어’를 주제로 아토피 환우를 포함한 약 50여 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패밀리 캠프는 2013년 총 5회에 걸쳐 연중으로 기획된 ‘휠라 패밀리 캠프’ 의 4번째 행사로, 아토피로 고통 받는 아동들을 돕기 위한 우호협력사업의 하나로 기획됐다. 전문 아토피 상담사의 상담을 포함해 강연,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가족 자연 산림욕 등 친환경적인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4일 대한아토피협회와의 협약을 기점으로 올 하반기부터 유아동복 브랜드인 휠라 키즈를 통해 ▲피톤치드 함유 제품라인 출시 ▲매장 사원 아토피 상담사 교육 ▲아토피 교실 운영 등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 측은 “아동의 아토피 치료는 약물이나 병원치료 뿐 아니라 오히려 피톤치드 가득한 자연에서의 치료와 병행될 때 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보여 이번 캠핑을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물 건너간 단일화…이준석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28일 “단일화는 애초 염두에 둔 바 없다”고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이 후보는 이날 여의도공원 유세 후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와 단일화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받자 이같이 답하면서 “대통령이 된다면 책임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이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TV조선 유튜브에서도 ‘단일화는 물 건너간 것인가’라는 질문에 “한번도 생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