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굿 다운로더 캠페인’ 화보 공개

루이까또즈, ‘굿 다운로더 캠페인’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3-09-13 10:08:01

[쿠키 생활] 2013년 영화계를 빛내고 있는 8인의 배우들이 저작권 보호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루이까또즈는 매거진 인스타일 10월호를 통해 유명 영화배우 8인과 함께한 굿 다운로더 캠페인 5주년 기념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루이까또즈는 올바른 콘텐츠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굿 다운로더 캠페인본부, 인스타일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안성기, 류승룡, 정우성, 이정재, 하지원, 한효주, 김우빈, 고아성 등 8인의 배우들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굿 다운로더 캠페인 5주년을 돌아보며 함께 참여하고 실천해준 굿 다운로더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들 배우들은 ‘Another Red Carpet’이란 컨셉으로 시크한 느낌의 수트와 드레스를 멋지게 소화해냈다.

촬영에 참여한 스타 서포터즈들은 “합법적인 다운로드야 말로 진정한 영화 사랑을 표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며 “정당하게 콘텐츠를 이용하고 저작권 보호에 동참해준 굿 다운로더들 덕분에 지난 5년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화보는 영화 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좋은 취지인 만큼 지난 3월에 이어 다시 한 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기업 루이까또즈는 앞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지적 우아함’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8명의 스타와 함께한 특집 화보 및 인터뷰 등 자세한 내용은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0월호 부산국제영화제(BIFF) 특별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