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살로몬 아웃도어, 검단산점 오픈… 연내 50여개 매장 목표

살로몬 아웃도어, 검단산점 오픈… 연내 50여개 매장 목표

기사승인 2013-09-16 10:42:01

[쿠키 생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마운틴 스포츠 살로몬 아웃도어는 오는 17일 검단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검단산은 연간 120만 명이 방문하는 명산으로, 서울과 가깝고 교통편도 편리해 가족 산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살로몬 아웃도어 검단산점은 20여 개의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이 성업 중인 검단산 내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살로몬 아웃도어 검단산 점에서는 등산 전문 ‘아웃도어 퍼포먼스’, 산 밑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액티브 웨어’, 포장되지 않은 길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 트레일 러닝 전문가용 ‘에스랩’ 등 4개 라인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박승석 살로몬 아웃도어 부장은 “살로몬 아웃도어 검단산점은 산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운틴 스포츠에 특화된 살로몬 아웃도어만의 프리미엄 기술력을 널리 알리기에 좋은 환경”이라며 “살로몬 아웃도어는 검단산점 외에도 전국 대리점,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연내 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