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슈즈 편집샵 오마이솔, 신제품 ‘H50’으로 온라인몰 강화

슈즈 편집샵 오마이솔, 신제품 ‘H50’으로 온라인몰 강화

기사승인 2013-09-16 14:31:01

[쿠키 생활] 수입 슈즈 편집샵 오마이솔(O’MY SOLE)이 변화하는 패션 유통 환경에 맞춰 온라인 몰 강화에 나서고 있다. 근래 저성장이 지속되고 있는 패션업계 오프라인 유통 시장에 비해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는 온라인, 모바일 시장은 매년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유통 흐름에 맞춰 폭넓은 소비자들을 흡수하기 위한 조치로 오마이솔은 온라인 직영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캠퍼, 어그, 버켄스탁 등의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런칭 한 바 있는 슈즈 편집샵 오마이솔은 현재 스페인 가죽 슈즈브랜드 피콜리노스, 미국의 핸드 메이드 슈즈브랜드 본, 미국 기능성 슈즈브랜드 덴스코, 스페인의 친환경 핸드 메이드 슈즈브랜드 삐도레따 등을 수입하고 있다.


특히 오마이솔은 온라인몰 강화에 맞춰 온라인 직영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H50’를 새로 전개한다. 스페인 클래식 슈즈 브랜드 H50는 주로 스웨이드 소재를 이용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테두리를 한 번 더 가공해 완성도를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H50은 술 장식의 앤트 5242라인과 골드톤 에스닉 장식의 앤트 72336라인, 멀티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앤트52328라인 등으로 출시돼 온라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페인 클래식 슈즈 H50의 가격은 10만 원 대로 오마이솔 온라인 직영몰(www.omysole.co.kr)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