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늦은 가을휴가, 동해바다 일출 보이는 속초펜션에서

때늦은 가을휴가, 동해바다 일출 보이는 속초펜션에서

기사승인 2013-09-25 15:23:01

[쿠키 생활]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선선한 날씨에 때 늦은 휴가를 떠나는 가을휴가족이 늘고 있다. 긴 여름 더위와 번잡한 휴가 성수기를 피해 조금 늦은 휴가를 떠나고 있는 것이다.

사계절 내내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국내 여행지 중 한 곳이 바로 강원도의 속초와 양양이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는 동해바다와 설악산 등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어 가족 여행은 물론 친구나 연인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여행지에서 관광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 강원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닭갈비와 속초의 명물 닭강정, 대포항의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속초와 양양 여행 코스는 이미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볼거리 많은 관광에 맛있는 먹거리로 뱃 속까지 기분이 좋아졌다면 그 다음 코스는 분위기 있는 펜션에서의 힐링 타임이다. 최근에는 콘도와 호텔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숙박시설 외에 나만의 공간처럼 이용할 수 있는 예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갖춘 강원도 스파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관광의 피로를 객실에서 편안히 스파로 풀어낼 수 있어서 속초 스파펜션, 양양 스파펜션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관광객이 많다.

특히 속초펜션, 양양펜션, 강원도펜션 중 몇몇 곳은 웬만한 호텔과 콘도보다 더 나은 경치와 환경을 제공해 나만의 별장에서 휴식을 즐기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강원도 속초 양양 스파펜션 ‘쏠마린펜션’은 전 객실이 동해 바다 5m 앞에 위치해 객실 안에서 동해바다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속초 바다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곳은 건축가이기도 한 송치곤 쏠마린펜션 대표가 다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직접 설계했다. 객실 안에서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시설과 대형 TV 5.1채널이 설치돼 있을뿐만 아니라 바닷가와 가장 가까이 접한 펜션이기 때문에 수영복 차림으로 수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루즈 선상을 연상시키듯 전 객실에서 사계절 내내 침대에 누워서도 일출을 볼 수 있는 설계도 눈길을 끈다. 내부는 포인트를 통해 장점을 최대한 살린 화이트 톤으로 마치 지중해에서 휴양하는 듯한 느낌을 맛볼 수 있다.

강원도 스파펜션 속초양양펜션 쏠마린펜션의 주변 관광지로는 설악산, 대포항, 워터피아, 척산온천, 낙산사, 통일전망대 등이 있으며 아바이 순대마을, 속초의 명물인 닭강정과 조개구이, 싱싱한 회 등 다양한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solmar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