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 참가해 용품 전시 및 현장 특가 판매
[쿠키 생활] 네파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13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해 다채로운 오토캠핑 용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파가 참가하는 ‘2013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은 국내외 아웃도어·캠핑 제품은 물론 스포츠 용품을 폭넓게 선보이는 자리다. 네파는 전시회 기간 동안 초보 캠퍼부터 캠핑 마니아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제품과 정보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네파는 1인 솔로 캠퍼를 위한 텐트부터 10인용 패밀리 텐트까지 다양한 형태의 텐트를 전시하고, 타프, 침낭, 테이블, 체어, 바비큐용품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100여 종 이상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용품을 캠핑장의 모습 그대로 전시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김종원 네파 오토캠핑 담당 과장은 “최근 캠핑이 대중화되며 신식 캠핑장 확충 및 동호회 활동이 증가하는 등 여름뿐 아니라 가을, 겨울까지 캠핑 문화가 활성화되고 있다”며 “네파는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하며 국내 캠핑 문화 확산을 주도하는 브랜드로써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