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토)
컬럼비아 ‘옴니히트’ 다운재킷, TV 광고 온에어

컬럼비아 ‘옴니히트’ 다운재킷, TV 광고 온에어

기사승인 2013-10-15 11:07:00

[쿠키 생활] 컬럼비아는 비주얼 보온 테크놀로지인 ‘옴니히트’가 적용된 ‘아라라스 다운재킷’을 출시하고 TV 광고를 공개했다.

‘아라라스 다운재킷’은 하반기 컬럼비아를 대표하는 구스 다운으로 안감에 보이는 ‘옴니히트’ 은색점 패턴이 특징이다. 이 은색점 패턴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반사, 따뜻함을 유지해줘 추운 겨울 야외 활동 시 체온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심플함이 돋보이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해 등산이나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출근, 외출 등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남수연 컬럼비아 마케팅팀 부장은 “스타 모델을 전면에 내세우는 기존의 아웃도어 광고와 차별화를 두고 브랜드의 경쾌한 이미지를 전달했다”며 “수많은 제품들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기억되기 위해 ‘옴니히트’의 상징인 은색점을 극대화하고 제품 자체를 보여주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자연이 교과서, 미래가 교실…양천구 ‘그린스쿨링’ 실험

“멸종위기 생물 손수건 만들기 체험을 하면서 멸종위기 동물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재활용을 더 열심히 할 거예요” (길산초 6학년 김모양)기후위기 시대, 미래세대가 마주할 환경 문제를 교실 밖으로 끌어내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16일 서울 양천구청 일대에서 열린 ‘Y교육박람회 2025’ 현장. 쏟아지는 소나기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꺾지는 못했다. 학생들은 이른 오후까지 이어진 빗줄기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