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제대로 준비하자”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개최

“결혼, 제대로 준비하자”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3-10-15 15:11:01

[쿠키 생활]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주관 및 주최하는 행사 ‘제108회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가 오는 19~20일까지 이틀간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서 제공하는 ‘POWER SALE’ 이벤트를 진행, 아직까지 ‘스드메’ 상품을 결정하지 못한 신랑 신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신혼여행·한복·예물·웨딩홀·침구·주방그릇·폐백·피부관리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상담을 분야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다.

결혼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빙고 이벤트’로 관람객들은 박람회 부스에서 웨딩 플래너에게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받아 빙고판에 붙이는 식으로 빙고를 완성 시키면 된다. 빙고를 완성시킨 관람객들은 별도 부스에서 주얼리테라피 워터 젤리 에센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계약자 100쌍에게는 필립스 전기토스터, 커피메이커를 증정하고 있으며 웨딩앤 웨딩수첩과 귀여운 테이베어 인형도 함께 증정한다. 전시업체 부스에서도 방문 및 계약 사은품을 마련했으며 박람회 양일간 모두 4쌍의 신랑 신부를 추첨해 벽걸이형 드럼세탁기를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제휴업체가 마련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르시아는 계약고객에게 금액할인이나 주얼리 증정의 혜택을 주고, 우리옷 반가의와 한복이야기 아씨도 방문상담하거나 계약하는 고객에게 각각 예단봉투, 차렵이불 세트 등을 증정키로 했다.

또 클럽스파가 아로마 핸드파라핀 무료체험 등의 에스테틱 이벤트를, 팜투어가 여행용 가방 등의 사은품이나 레보떼 럭셔리 브러쉬 세트 등을 주는 허니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웨딩패키지, 허니문 계약 선착순 500쌍에게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VIP 골드카드를 발급해준다.

서울웨딩페어의 참가는 온라인과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행사장 위치안내는 서울웨딩페어 홈페이지(seoulweddingfair.net)에서 가능하다.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년과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 기업으로 지난해에만 약 7500쌍의 웨딩을 진행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