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실속형 LED등기구 ‘DLM-FS(Full-Solution)’ 출시

필립스, 실속형 LED등기구 ‘DLM-FS(Full-Solution)’ 출시

기사승인 2013-10-16 10:57:00

[쿠키 생활]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최근 기존 조명기기와 호환이 용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LED 조명 전환 시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줄이는 LED다운라이트 모듈형 등기구 ‘DLM-FS(Full-Solution)’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DLM-FS는 드라이버와 방열판 기능을 하는 반사판, 빛의 분산을 유도 디퓨저(diffuser)가 내장된 일체형 제품이다. 매입형 등기구 사이즈의 표준인 지름 4인치와 6인치로 제작돼 설치와 등기구 제작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신뢰도 높은 미드파워(Mid-Power) LED엔진을 탑재해 사무실,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하는 18와트~26와트의 컴팩트 형광램프를 대체할 수 있다. 또 1만5000 시간의 긴 수명과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기료와 유지비를 절감해 초기 투자 비용을 빠른 시일 내 회수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햇다.

조명색은 3000K, 4000K, 5000K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DLM-FS를 광원으로 해 등기구 제작 시 다양한 색, 재질, 모양의 림을 활용 설치되는 장소나 목적에 맞게 자유자재로 디자인 변형이 가능하다.

김이곤 필립스 조명사업부 전무는 필립스 “DLM-FS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도 높은 성능으로 LED조명으로 전환시 가장 큰 걸림돌인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비용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