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www.coupang.co.kr)과 제휴하여 다이렉트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하면 쿠팡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12월 두달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파크(www.interpark.com)와 G마켓(www.gmarket.co.kr)에서도 다이렉트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하면 각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G마켓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3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터파크는 11월 1일부터, G마켓에서는 11월 8일부터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direct.miraeasset.com)에서도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험료 계산 후 다이렉트보험에 가입한 가입자 모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가입 후 고객이 제안하는 글을 작성하면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고객 제안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은 암, 정기, 어린이, 연금저축, 건강출산, 건강제대보험 등 6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차승렬 e-Biz팀장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