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마운트, 스포츠웨어 숍 ‘비밥스’와 손잡는다

덕마운트, 스포츠웨어 숍 ‘비밥스’와 손잡는다

기사승인 2013-12-02 11:13:01

[쿠키 생활] 올 겨울 변화하는 아웃도어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춘 가격과 기능, 독창적인 디자인 감각을 내세우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덕마운트’.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표방하며 컬러웨이와 디자인에 감성을 녹여낸 아웃도어 라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13/14 시즌 ‘함께 하는 즐거움’을 의미하는 ‘GET ALONGSIDE’를 테마로 데일리룩의 편안한 감성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이직라인부터 기능성 원단과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 고퀄리티를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까지 라인을 구성했다.

덕마운트는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전개 등 독창적인 판매전략을 모색, 소비자의 공감과 취향에 부합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런 계획의 일환으로 덕마운트가 선택한 파트너는 스포츠의류와 스트릿웨어로 유명한 멀티 편집숍 ‘비밥스’다.

비밥스는 익스트림 스포츠웨어 브랜드 ‘슈가포인트’와 스트릿웨어 ‘세컨드코너’ 외에 날리, 보즈렉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트렌드와 새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돼 있다. 이곳은 유명 연예인들과의 협찬으로도 유명하다.

비밥스는 장한평, 동대문 두타점 두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비밥스몰(www.bibobs.com)을 통해 덕마운트의 홍보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밥스 관계자는 “기존 비밥스가 스노우보드, 스케이트보드, 서핑, 웨이크보드 등 익스트림 스포츠와 스트릿웨어 구성으로 고객의 연령층이 한정적이었던 게 사실”이라며 “덕마운트를 통해 키즈라인에서 40~50대 취향까지 다양한 연령의 고객들이 찾고 만족하는 제품을 구성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덕마운트는 지난달 23일 도봉산에서 진행한 산악등반대회를 통해 아웃도어 시장 진출에 대한 각오와 의지를 다지며 의욕적인 마케팅 전개에 나서고 있다. 덕마운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덕마운트 사이트(www.duckmou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