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스프레소 제조 머신 ‘미누토’ 출시

필립스, 에스프레소 제조 머신 ‘미누토’ 출시

기사승인 2013-12-16 21:51:00

[쿠키 생활] 헬스 앤 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가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필립스 세코’의 신제품 ‘미누토(Minuto, 모델명 HD876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 관능평가 기관(Centro Studi Assaggiatori)으로부터 완벽한 에스프레소 맛을 인증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취향에 따라 조절 가능한 5단계 분쇄 기능으로 진한 맛부터 연한 맛까지 다양한 농도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미누토에는 에스프레소의 농도, 추출량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탑재돼 있으며 자주 즐기는 커피 맛을 프로그램화해 버튼 하나로 손쉽게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제품 내 장착된 우유 거품기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등 다양한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속 히팅 시스템으로 한잔 추출 후 다음 잔을 추출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 없이 여러 잔의 커피를 연속으로 추출할 수 있다.

머신 시작 및 종료 시 자동으로 커피 추출관을 물 세척하는 자동세척 기능이 내장돼 있고 자동 석회질 제거 및 알람 기능도 있어 머신의 수명 연장 및 관리에도 용이하다.

미누토는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19만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