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GS홈쇼핑 최초로 진공청소기 판매

다이슨, GS홈쇼핑 최초로 진공청소기 판매

기사승인 2014-01-03 12:57:00

[쿠키 생활] 영국의 가전기업 다이슨(Dyson)이 오는 5일 GS홈쇼핑을 통해 자사 진공청소기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이슨의 최신형 진공청소기 ‘DC46 알러지 파케’는 홈쇼핑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다이슨은 이번 방송을 통해 정상가보다 9만원 할인된 75만8000원에 제품을 판매한다. ARS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최대 6만원을 추가로 할인하고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다이슨의 초절전 핸디형 청소기 DC32를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먼지봉투와 필터를 필요로 하지 않는 기술인 ‘싸이클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은 원심력을 발생시켜 공기 중의 초미세먼지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제공되는 매트리스툴은 집먼지 진드기와 먼지 제거에 탁월하고 청소 후 일반 공기보다 약 150배 깨끗한 공기를 배출시키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제품은 3년 연속으로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로부터 99%의 집진률을 인증받기도 했다.

손병욱 다이슨 한국마케팅팀장은 “이번 방송은 KAF의 3년 연속 인증을 기념하고 해당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한층 진보한 다이슨의 기술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슨의 ‘DC46알러지 파케’ 판매 방송은 해당 일 저녁 7시 20분부터 8시 30분까지 70분간 송출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