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차세대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출시

필립스전자, 차세대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출시

기사승인 2014-01-06 09:27:00

[쿠키 생활] 헬스 앤 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가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컴팩트터치(ComopactTouch, 모델명: GC420)’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2012년 필립스에서 소개한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스팀앤고(GC310)’에 이어 두 번째로 소개하는 핸디형 타입 다리미다. 캡슐 모형의 일체형 케이스를 바탕으로 600㎖ 물탱크와 다리미, 다리미호스, 코드를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해 보관 편의성을 최대로 높였다.

케이스 안에서 다리미를 꺼내 사용한 후 좁은 옷장 안에 소규모로 보관이 가능하다. 좁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적합하고 다인원 가구에서도 두 번째 다리미로 이용할 수 있다.

‘컴팩트터치’에는 맞춤형 스팀 분사 기능을 탑재됐다. 스팀 버튼을 누를 때만 스팀이 분사돼 물을 절약할 수 있고 스팀 헤드에 장착된 노즐이 연속 스팀을 분사해 다양한 옷감의 주름을 제거할 수 있다. 케이스 내 600㎖ 물탱크로 최대 30분까지 다림질이 가능하다. 예열 시간은 40초다.

다리미를 오래 사용해도 석회질이 쌓이지 않도록 영구 석회질 방지기능을 탑재했고 옷을 문에 걸어 다림질 할 수 있는 옷걸이와 스팀으로부터 사용자의 손을 보호하는 보호장갑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필립스 직영매장, 백화점 및 양판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문의: 02-709-1200).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