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에어워셔 렌탈서비스 시작

위니아만도, 에어워셔 렌탈서비스 시작

기사승인 2014-01-09 15:21:00

[쿠키 생활] 위니아만도가 자사 제품 ‘위니아 에어워셔’의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은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모델명: MAWP-T554W)이다. 렌탈료는 월 3만9900원이며 기간은 36개월이다. 해당 기간 동안 렌탈료를 모두 납부하면 제품은 고객 소유가 된다.

위니아만도는 해당 렌탈서비스를 위해 KT렌탈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니아만도는 렌탈 제품의 판매설치와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KT렌탈은 대금청구와 수납처리 업무를 맡는다. KT렌탈은 KT그룹의 렌탈전문업체로 정보통신기기, 의료장비 및 차량 등의 렌탈사업을 하고 있다.

위니아만도는 렌탈 제품에 대한 유지관리를 위해 ‘방문케어서비스’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3개월마다 서비스기사가 각 가정을 방문해 에어워셔 수조와 디스크를 청소하고 항균필터를 교체할 예정이다. 12개월마다는 헤파필터와 바이오실버스톤을, 24개월째에는 디스크를 교체해 준다. 추가 교체에 따른 추가비용은 없다.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 제품은 가습·청정·제균과 함께 제습 기능을 장착해 사계절 내내 실내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헤파필터와 프리필터, 항균 필터를 장착해 공기 청정 기능을 강화하기도 했다. 독립 청정 모드를 사용하면 자연 가습 기능을 작동하지 않고도 헤파필터와 플라즈마 이온으로 미세먼지와 각종 세균 제거가 가능하다.

박은광 위니아만도 마케팅기획팀장은 “위니아 에어워셔 렌탈 서비스는 짧은 약정기간으로 렌탈 비용 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방문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별도 비용 없이 필터와 바이오실버스톤, 디스크 등을 교체할 수 있어 유지관리에 대한 부담이나 오염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 에어워셔는 물 흡착력을 이용해 빨아들인 실내 오염 공기를 씻어주는 방식으로 실내 건강 습도를 유지해주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문의: 1588-9588).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