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실현 마무리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실현 마무리

기사승인 2014-01-15 14:13:00

[쿠키 생활] 헬스 앤 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는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에서 최종 선정된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 아이디어 실현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필립스전자는 이번 아이디어 실현의 일환으로 지난 14일 검단 탑 병원과 함께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아이의 건강과 병원지식, 올바른 먹거리 등에 대한 강의를 비롯해 아이의 건강 문제로 병원을 찾았을 때 유용한 정보가 될 만한 정보를 담은 부스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필립스 이노베이션 제품을 활용해 만든 간식을 제공한 헬씨스낵존(Healthy Snack Zone)을 운영하기도 했다.

또한 아이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초보 엄마들의 의견과 관련 전문가들의 의견을 한 데 모아 건강지식 가이드인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 자료집을 발간하기도 했다.

책자에는 아이가 아파서 병원에 갔을 때 권유 받을 수 있는 CT, MRI 등 영상 진단 방법과 방사선에 대해 알아두면 좋을 유용한 정보를 담았고 아이의 눈과 정서 건강을 위한 조명 사용 가이드, 모유 수유 가이드, 아이를 위한 건강한 요리법도 함께 실었다. 이 책자는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 행사 참석자 및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마이크로사이트(www.meaningfulinnovation.asia/korea) 이벤트에 참여한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필립스전자 김태영 대표이사는 “이번 아이디어 실현이 아이의 건강에 대한 평소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필립스전자는 한국 어린이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미 있는 혁신을 거듭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필립스전자는 이번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 아이디어 실현을 완료함으로써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는 자사의 기업 철학이 담긴 브랜드 캠페인으로, 공모전에서 선정된 두 개의 최우수 아이디어에 필립스의 의미 있는 혁신을 더해 아이들의 삶의 질 증진을 위한 이노베이션 스페이스로 발전시켰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