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설 준비부터 정리 도와주는 가전제품 소개

쿠쿠전자, 설 준비부터 정리 도와주는 가전제품 소개

기사승인 2014-01-23 14:11:00

[쿠키 생활] 설날이 며칠 앞으로 다가오자 주부들의 몸과 마음이 바빠진다. 음식 준비부터 설거지, 집 안 청소 등 해야 하는 일이 산더미라 4일 연속 쉬는 연휴지만 주부들은 명절이 반갑지만은 않다. 그러나 일손을 덜어주는 생활 가전을 잘 활용하면 연휴 기간에 한결 편하게 지낼 수 있다. 음식장만부터 마무리인 청소까지 편리하게 도와주는 설날 생활가전 활용법을 쿠쿠전자가 소개한다.

◇쿠쿠 ‘홍삼흑선’

어떤 요리보다 손이 많이 가는 게 명절 음식이다. 특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이 다 모이는 자리인 만큼 준비해야 하는 음식량도 무척이나 많다.

쿠쿠전자의 프리미엄 압력중탕기 ‘홍삼흑선’은 재료를 넣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갈비찜부터 식혜까지 명절 음식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 바쁜 명절에 제격이다. 특히 ‘맞춤압력 기술’로 해산물, 채소, 육류 등 압력에 민감한 요리까지 맛있게 만들 수 있다.

설음식 외에도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친지에게 선물용으로 줄 수 있는 건강식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건강재료인 홍삼과 흑마늘을 활용한 홍삼증숙, 홍삼정과부터 흑마늘 달임까지 다양하게 제작, 설음식부터 천연 건강식 설 선물까지 일석이조로 챙겨줄 수 있다.

모뉴엘 ‘클링클링’

친척은 물론 외부 손님이 많이 오는 명절에는 집안 곳곳에 쌓인 먼지부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구석구석 신경 써야 한다.

모뉴엘의 로봇청소기 ‘클링클링’(모델명: MR6800)은 따로 힘을 들이지 않아도 스스로 먼지 청소가 가능한 로봇청소기 기능에 물걸레질까지 할 수 있어 미세먼지 청소가 가능하다. 시중에 출시된 로봇청소기중 가장 넓은 물걸레 사이즈(460㎝²)와 전용 청소모드 기능을 새로 적용해 밤에도 저소음으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밀레 식기세척기 ‘G5510SC’

오랜만에 만난 가족·친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남는 것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설거지거리다.

밀레 식기세척기는 주부들을 명절 가사노동에서 벗어나게 해 줄 가전제품이다. 75도의 고온으로 강력 세척하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도마 등 세균 번식의 위험이 크고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식기 및 조리 도구에 탁월한 세척력을 보여 기름 사용이 많은 설음식을 담은 그릇을 깔끔하게 씻는데 좋다.

◇매직카라 ‘스마트카라’

많은 음식을 만드는 설에는 음식물 쓰레기가 덩달아 늘어만 가지만 제때 청소하지 않으면 악취의 온상이다.

매직카라에서 출시한 ‘스마트카라’는 젖은 음식물을 완전히 건조 시킨 후 분말로 만들어 깔끔하게 처리하는 기술력으로 많은 양의 음식물 쓰레기도 간편하게 줄일 수 있다. 또한 일반 온풍 건조방식에보다 음식물 쓰레기의 부피를 더 많이 줄일 수 있어 자주 비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중복합 활성탄 필터가 있어 냄새를 획기적으로 줄여 냄새 걱정도 덜어준다. 건조통이 분리돼 버리기도 쉽고 청소하기도 편리하고 쓰레기가 가득 차면 양과 종류를 스스로 판단해 건조와 분쇄를 가동해 편리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