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스테인리스 재질 ‘아방세 메탈 믹서기’출시

필립스전자, 스테인리스 재질 ‘아방세 메탈 믹서기’출시

기사승인 2014-01-27 17:23:00

[쿠키 생활] 헬스앤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가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한 ‘아방세 메탈 믹서기(모델명: HR2097, 00)’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방세 메탈 믹서기는 필립스의 자사 최고급 하이엔드 라인인 ‘아방세 라인’의 두 번째 믹서기 제품이다. 기존의 800W 파워모터를 그대로 탑재하고 과일씨까지 남김없이 분쇄하는 ‘딥블렌딩시스템’을 적용했다.

믹서기에는 스테인리스 재질이 적용돼 2ℓ의 대용량임에도 그 무게는 0.5㎏에 불과하다. 이는 기존 유리용기제품의 ⅓ 수준이다. 또한 깨지거나 스크래치가 날 염려가 없고 냄새가 배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800W의 파워모터와 딥블렌딩시스템을 통해 채소나 과일은 물론 마른고추와 새우 등 건조된 재료도 손쉽게 분쇄해준다. 특히 필립스가 제품 핵심 기술로 내세우는 딥블렌딩 시스템은 제품 내 6중 칼날을 오른쪽으로 치우치게 해 용기 내부에서 발생하는 압력으로 내용물을 효과적으로 섞을 수 있도록 고안된 기술이다.

이번 제품은 분쇄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을 비롯해 스무디, 얼음, 펄스 등 세 가지 기능을 프로그램화한 전용 버튼이 별도로 있어 식재료를 특성이나 용도에 따라 분쇄할 수 있다. 이 중 펄스 버튼은 강력한 힘을 순간적으로 가해줘 단단한 재료를 분쇄하거나 많은 양의 재료를 한꺼번에 섞을 때 유용하다.

칼날을 포함한 모든 부품은 분리가 가능해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다. 용기 중앙에는 유리창을 배치해 뚜껑을 열지 않고도 내용물의 분쇄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코드를 블렌더 하단 부분에 넣을 수 있어 보관이 간편하고 내부주걱을 별도로 제공해 식재료를 손쉽게 섞을 수 있도록 했다.

필립스 아방세 메탈 믹서기는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1만9000원(02-709-1200).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