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약 성분 더한 ‘물.빛.수분 선크림’ 출시

코웨이, 한약 성분 더한 ‘물.빛.수분 선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4-01-29 10:58:00

[쿠키 생활] 코웨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올빚’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실 및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 내 수분은 채워주는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부 노화의 주 원인이 되는 햇빛은 피부에 열을 쌓아 피부 온도를 높이고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건조한 피부를 만드는 과정을 통해 피부 손실을 유발시킨다.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한방수분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내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통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수분 순환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증발을 억제시켜 보습효과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외부환경에 의해 피부온도가 올라가면 피부 노화가 촉진되기 때문에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은 열로 인한 노화 및 안색을 탁하게 만드는 ‘화기(火氣)’를 다스려주는 올빚만의 독자성분 ‘오리엔탈 수분 복합체’(황귀ㆍ맥문동ㆍ당귀ㆍ지황) 를 함유해 피부 열은 낮추고 피부 노화도 방지해준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금은화수ㆍ감국꽃수 추출물 함유로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행인ㆍ주엽나무열매가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햇빛으로 인한 노화를 억제해준다.

방혜진 코웨이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물.빛.수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 노화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라며 “자외선은 맑은 날 뿐만 아니라 흐린 날, 실외 뿐 아니라 실내에도 존재하기 때문에 항시 발라주는 습관 형성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