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中 웨이보 팔로워 500만 명 돌파… 중화권 한류스타 입지 굳혀

박신혜, 中 웨이보 팔로워 500만 명 돌파… 중화권 한류스타 입지 굳혀

기사승인 2014-02-07 16:23:00

[쿠키 연예] 배우 박신혜(24)의 중국 내 인기가 대단하다.

7일 박신혜 웨이보 계정 팔로워 수가 540만명을 넘어섰다. 엄청난 기록이다. 한국 여자배우가 웨이보 500만 팔로워를 보유한 것은 처음이다. 차세대 한류스타로서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다.

박신혜 소속사 S.A.L.T.엔터테인먼트는 “중화권 팬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다”며 “여러 작품에서 보여드린 연기자로서의 모습과 함께 웨이보,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박신혜의 모습이 국내외 팬 분들께 진심으로 다가가는 것 같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SBS ‘미남이시네요’(2009), MBC ‘넌 내게 반했어’(2011), SBS ‘상속자들’(2003) 등 출연작마다 해외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말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중국 정식 방송이 시작되면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신혜는 현재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에 캐스팅돼 촬영 준비 중이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실제로 존재했던 의복 관련 기관인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사극이다. 한석규, 고수, 유연석이 함께 출연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