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파이토주스 제작 최적 블렌더로 선정

리큅, 파이토주스 제작 최적 블렌더로 선정

기사승인 2014-02-10 11:48:00

[쿠키 생활] 주방 가전 브랜드 리큅(L’EQUIP)의 고성능 블렌더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모델명: LB-32HP)’가 노화방지와 세포 손상 억제에 탁월한 파이토 주스(Phyto juice)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블렌더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파이토주스는 식물의 내재영양소(파이토케미컬, Phytochemical)’의 흡수를 높이기 위해 뿌리채소와 과일 등을 갈아 마시는 음용 방법으로 미국 콜로라도 대학의 오영지 자연의학박사가 출판한 ‘신이 내려준 파이토 주스’로 국내에 소개된 바 있다. 책에 따르면 3마력 이상의 블렌더로 껍질과 씨까지 분해해 섭취할 경우 내재영양소의 90%까지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독자의 편의를 위해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고성능 블렌더 또한 함께 소개해온 이 책은 3쇄 개정판에서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으로 리큅의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를 소개했다.

리큅 마케팅팀 관계자는 “오영지 박사의 책을 접하고 미국에서 활동 중인 박사에게 제품을 보내 검증을 부탁했다”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오영지 박사의 추천을 받아 국내 출판본에 제품 정보를 삽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리큅은 제품 선정을 기념해 해당 도서 구매 독자들이 제품 구매를 원할 경우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제작해 삽입했다. 공식 블로그 ‘리큅의 쿡쿡톡(blog.naver.com/lequiptalk)’을 통한 행사도 진행된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나만의 건강 지킴이 주스 레시피 공모전’으로 총 15명에게 ;신이 내려준 파이토 주스;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