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풀빌라 ‘베이힐풀앤빌라’ 제주서 개관

럭셔리 풀빌라 ‘베이힐풀앤빌라’ 제주서 개관

기사승인 2014-02-10 13:37:00

[쿠키 생활] 제주 중문에 코발트빛 남제주 바다전망으로 국내 최고급 럭셔리 휴양시설인 베이힐풀앤빌라가 오픈했다. ‘꿈꿔오던 럭셔리’ 그 자체인 베이힐풀앤빌라는 자연을 품은 독특한 건축과 섬세한 인테리어, 제주 고유의 돌담 및 산책로 등 모두가 상상해오던 진정한 힐링공간이라 할 수 있다.

올해 1월 개관한 베이힐풀앤빌라는 1개의 호텔동과 9개의 빌라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30개 객실 모두가 오션뷰로 7종류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이뤄져 있다. 엄청난 규모의 시설에 단 30개의 객실만을 운영하는 데에는 최고의 시설에서 고객이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고의 VVIP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베이힐풀앤빌라의 운영철학이 반영돼 있다.

모든 객실은 친환경소재의 인테리어와 헝가리산 구스침구, 유럽풍 최고급 조명, 가구 등으로 편안한 휴식에 중점을 뒀고 소규모 모임 및 파티를 위한 최고급 키친설비, 식기, 와인잔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각각의 객실은 독특한 콘셉트으로 디자인 돼 있어 개별풀장과 자쿠지 이외에도 개인영화관, 노래방, 야외바비큐, 와인셀러 등의 다양한 시설을 여행의 목적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제주식 프렌치 코스요리를 메인으로 하는 레스토랑 ‘박수기정’과 야외수영장, 바비큐장, 비즈니스센터, 세미나실 등이 있고 특히 길게 이어진 산책로를 걸으며 한라산과 주변 섬들이 이어진 풍경을 보고 있으면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이처럼 베이힐풀앤빌라는 기존의 단순한 취침위주의 숙소를 탈피해 장시간 머물며 대화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모임형 기능을 강조한 진정한 힐링공간이다. 편안한 아름다움을 주는 제주의 풍경과 그 안에 녹아든 세련된 건축물, 그리고 모든 고객들을 위한 차원이 다른 VVIP 서비스가 인상적이다.

오픈기념으로 숙박 시 조식 또는 스페셜런치가 무료로 제공고 객실 내 미니 바 무료이용 및 웰컴후르츠와 모닝커피가 제공된다.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베이힐풀앤빌라 홈페이지 (www.bayhill.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문의: 064-801-9000).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