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신제품 무선청소기 TV광고 실시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무선청소기 TV광고 실시

기사승인 2014-02-11 10:30:01

[쿠키 생활]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투인원(2in1) 무선청소기 신제품 ‘에르고라피도(Ergorapido)’의 TV광고를 실시한다.

’에르고라피도’는 스틱청소기와 핸디청소기 2가지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코드리스 청소기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광고에서 두 개의 청소기가 분리되는 장면을 통해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투인원(2in1) 기능을 강조했다.

또한 한 대의 청소기가 여러 대로 분리되는 장면으로 다양한 컬러의 신제품을 소개한다. 실제로 이번 신제품은 18V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한 ‘에르고라피도 리튬’과 14.4V, 12V 니켈수소 배터리를 탑재한 ‘에르고라피도’를 포함해 총 4가지의 다양한 레인지로 소개된다. ‘에르고라피도 리튬’은 워터멜론 레드 메탈릭, 텅스텐 메탈릭 컬러로, ‘에르고라피도’는 퍼플 메탈릭, 러브레드 컬러로 출시됐다.

광고에 소개된 기능 외에도 ‘에르고라피도’는 일렉트로룩스만의 기술인 브러쉬 자동 청소 기능과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청소기 헤드 부분에 적용된 ‘더블 조인트 시스템’과 더 커진 바퀴로 자유로워진 180도 핸들링, 어두운 곳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제품 전면부의 ‘LED라이팅’과 청소 중 간편하게 세워둘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 편의성도 고려한 제품이다.

광고 전반부에서는 일렉트로룩스의 신개념 파워 무선 청소기 ‘울트라파워 플러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울트라파워 플러스’가 마치 F1 자동차처럼 집 안을 질주하는 것처럼 표현, 제품의 강력한 파워와 흡입력을 강조한다. 동시에, ‘25.2V 파워 무선, 최대 60분 연속 사용’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제품이 강력하게 흡입하는 모습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의 성능을 전달한다.

TV광고는 15초와 20초 버전 2가지로 제작됐으며 다음달 15일까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에서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방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의 마케팅 관계자는 “‘에르고라피도’는 2004년 첫 출시 이후 혁신적인 투인원(2in1) 기능과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인정받아온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는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투인원(2in1) 무선청소기 신제품 ‘에르고라피도’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