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아교육재단, 전문학교 최초로 홈쇼핑방송

글로리아교육재단, 전문학교 최초로 홈쇼핑방송

기사승인 2014-02-12 11:11:00

[쿠키 생활] 글로리아교육재단이 지난 6일 업계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방송돼 주목받고 있다.

글로리아교육재단은 24년 전통을 갖고 있다. 산하에 한국항공전문학교, 국제조리전문학교, 국제호텔전문학교, 한국미용전문학교로 구성된 전문학교그룹이다.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된 이날 방송에서는 글로리아교육재단 내 4개 전문학교 소개와 차별화된 교육시스템, 취업현장을 그대로 재현한 실습시설,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의 취업까지 책임지는 취업지원시스템 등 재단만의 특화된 교육장점들이 소개됐다.

또 항공기를 통째로 빌려 실습하는 비행실습, 국내 3호로 개설된 비행교육원에서 실제 비행기로 교육하는 항공조종사 양성과정, 교내 뷰티샵, 승무원들의 안전교육을 담당하는 비행안전센터 등 차별화된 실습과정이 함께 소개돼 승무원, 조종사, 정비사, 조리사, 호텔리어, 헤어디자이너 등 분야별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글로리아교육재단 관계자는 “최근 심각한 취업난에도 불구, 글로리아교육재단은 평균 73%의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는 취업중심 교육기관”이라며 “학생중심형 실습시설, 실무위주 교육, 기업들과의 현장실습을 통한 취업연계 프로그램이 취업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해답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4학년도 신입생입학 문의는 유선전화(02-935-0037) 또는 홈페이지(www.kac.ac.kr)를 참조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