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네츄럴라이프가 2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소비자 패널 ‘슈퍼마미’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월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될 이번 소비자패널단은 정기적인 모임과 온라인 활동을 통해 네츄럴라이프의 신제품을 미리 경험하고, 제품의 대중성과 제품의 품질, 디자인, 맛 등 다양한 평가와 함께 홍보대사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패널들에게는 관련 제품의 무상지원,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는 지원금 제공, 우수 활동 패널을 선발해 시상하며,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문화공연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도 지급된다.
모집대상은 가족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함께 가족 건강을 위한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음료 등에 관심이 많은 주부로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여가 가능한 사람이다. 다음달 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삼부커스 홈페이지(www.sambucus.co.kr)에서 참여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eachoi@hwpharm.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네츄럴라이프 담당자는 “이번 소비자패널단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브랜드에 스며들도록 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네츄럴라이프의 대표 브랜드인 삼부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