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가스히터 ‘기가썬’, 이스포 베이징서 골드위너상 수상

코베아 가스히터 ‘기가썬’, 이스포 베이징서 골드위너상 수상

기사승인 2014-02-20 13:18:00

[쿠키 생활] 종합 캠핑용품 업체 코베아는 중국 최대 규모의 스포츠 아웃도어 용품 박람회인 '이스포 베이징(ISPO BEIGING 2014)에서 자사의 ‘기가썬’이 이스포 어워드(ISPO Award) 아시안 프로덕트 2014(Asian Product 2014)부분에서 골드위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중국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이스포 베이징 (ISPO BEIGING 2014)은 아웃도어용품, 스노우 스포츠, 스포츠 패션 시장 등의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2014년 시장의 트렌드를 미리 선보이는 스포츠 박람회로 지난해에는 415개 전시업체와 567개 브랜드가 참가해 세계 각국의 업계 바이어 및 참관객들로부터 큰 성황을 이룬 바 있다.

이스포 어워드(ISPO Award) 아시안 프로덕트 2014(Asian Product 2014)부분 골드위너상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제품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코베아의 기가썬은 우수한 가스히터 기술과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가스히터 ‘기가썬’은 프로판가스 전용히터로 무게가 6㎏으로 기존 로터리 가스히터에 비해 훨씬 가벼워 한 손으로도 운반이 가능하며, 가스소비량도 최대 사용 시 시간당 500g의 연료만을 소비해 경제적이다. 또한 3중 가스 자동차단 안전장치를 내장해 아웃도어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베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가스히터 기술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앞장 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