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홍종구-송서연 커플, 누구?… “얼굴 보면 알 것 같은데…”

‘결혼 발표’ 홍종구-송서연 커플, 누구?… “얼굴 보면 알 것 같은데…”

기사승인 2014-03-14 10:25:01

[쿠키 연예] 그룹 노이즈 출신 홍종구(43)와 배우 송서연(33)의 결혼 소식이 화제다.

얼굴은 많이 알려졌지만 익숙한 이름이 아닌 송서연과 오래토록 연예 활동을 쉰 홍종구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어린 시선이 쏠린 것.

송서연은 1997년 SBS 슈퍼탤런트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하얀 거짓말’, SBS ‘닥터챔프’, KBS2 ‘추노’, ‘힘내요 미스터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그와 결혼을 앞둔 홍종구도 ‘왕년의 스타’였지만 어린 세대에게는 낯선 인물. 그룹 노이즈 출신인 그는 1998년 6집을 끝으로 가수 생활을 마무리했다. 이후 연예기획사 아이엠을 거쳐 메이저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고수·황수정·뮤지컬배우 남경주 등과 함께 일했다.

이들은 오는 19일 서울 역삼동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창완이 축사, 배우 고수가 사회를 맡아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제2의 인생을 함께하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결혼을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송서연 이름이 낯설어 검색해봤는데 얼굴 보니 알겠다” “오랜만에 들려온 홍종구의 소식이 ‘결혼’이라 더욱 반갑다” “두 사람 결혼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