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담긴 사진,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하세요…스냅스, 디즈니 테마몰서 포토북·카드 판매

추억이 담긴 사진,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하세요…스냅스, 디즈니 테마몰서 포토북·카드 판매

기사승인 2014-03-17 17:05:00

[쿠키 생활] 온라인 포토북 전문 업체 ㈜스냅스(대표 김성경, www.snaps.kr)가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와 손잡고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냅스는 홈페이지에 디즈니 테마몰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디즈니 테마몰을 통해 이번에 선보일 상품은 미키와 친구들 포토북·카드와 푸와 친구들 포토북·카드, 겨울왕국 카드 등이다.

디즈니 캐릭터들을 활용한 포토북은 배경부터 스티커, 문구까지 완벽 제작되어 있으며 본인의 사진만 넣으면 제작이 끝나는 편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미키·미니 마우스, 푸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북으로 마치 동화책을 넘기듯 사진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카드 제품도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통해 개성 넘치게 꾸밀 수 있다.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올 겨울 극장을 강타한 ‘겨울왕국’의 엘사, 안나 캐릭터 등으로 자신의 사진을 특별한 카드로 만들 수 있다.

스냅스에서 포토북을 제작한 주부 A씨(34)는 “평소 딸아이가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무척 좋아하는데 이번에 스냅스에서 디즈니 포토북이 나온다고 해 기대가 크다”며 “딸이 성장하는 모습을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담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스냅스는 아기, 여행, 연인 테마의 디즈니 포토북을 우선 출시하고, 앞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포토북 뿐만 아니라 캘린더, 액자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스냅스는 디즈니 테마몰 입점 기념으로 18~3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에 응모한 참여자 전원에게 디즈니 디자인 카드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냅스에서 만나고 싶은 디즈니 캐릭터를 덧글로 응모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냅스 관계자는 “스냅스 포토북은 타사 대비 선명함을 자랑하는 6색 색상조합으로 인쇄 제작 된다”며 “최고의 장비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