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 ‘19금 파격’ 멜로라니”… ‘인간중독’ 임지연과 묘한 느낌 ‘물씬’ 스틸컷 공개

“송승헌이 ‘19금 파격’ 멜로라니”… ‘인간중독’ 임지연과 묘한 느낌 ‘물씬’ 스틸컷 공개

기사승인 2014-03-19 15:35:00

[쿠키 연예] 배우 승승헌(38)·임지연(24) 주연 신작 ‘인간중독’(감독 김대우)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영화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9일 배급사 NEW 측은 영화 티저 포스터와 함께 포털사이트 다음(DAUM) 영화서비스를 통해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화는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을 배경으로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파격적인 애정극을 그린 ‘19금’ 멜로. 극중 베트남전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으로 등장하는 송승헌은 부하의 아내로 분한 임지연과 불륜에 빠진다.

공개된 스틸 사진들은 영화의 비밀스럽고 묘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정지된 이미지임에도 두 사람의 표정과 행동에서 조심스러움이 느껴진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승헌의 19금 영화라니. 스틸컷보니 더 궁궁해진다” “임지연 신인배우라는데 연기 기대된다” “영화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간중독’에는 송승헌·임지연 외에도 조여정·온주완·유해진·전혜진 등이 출연한다. 5월 개봉.

국민일보 쿠키뉴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