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사면 의자는 덤” 콜맨, ‘아스테리온Ⅱ’ 출시 이벤트 실시

“텐트 사면 의자는 덤” 콜맨, ‘아스테리온Ⅱ’ 출시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4-03-26 10:27:00

[쿠키 생활]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이 마스터시리즈 텐트 중 하나인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아스테리온Ⅱ’(이하 아스테리온Ⅱ)텐트 출시를 기념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스테리온Ⅱ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3년 제품인 ‘컴포트마스터 캔버스 슬링 체어’300개를 선착순 증정하며, 이는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아스테리온Ⅱ 텐트는 콜맨이 한국 캠핑시장에 최적화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스테리온의 2014년형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사계절 다양한 날씨변화를 견딜 수 있도록 구조적 견고함을 강화하고 이전 모델보다 전실 공간을 50㎝ 더 넓혀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텐트는 메시창과 TPU(우레탄)소재의 투명창을 플라이에 적용해 내부에서 텐트 외부 경치를 볼 수 있으며, 간이 수납함을 장착해 도구들을 쉽게 정리 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컴포트마스터 캔버스 슬링 체어는 몸 전체를 감싸는 형태의 의자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코튼 캔버스 소재와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다.

이번 이벤트는 콜맨 직영점 및 공식취급점에서 진행하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