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글로벌 알톤라이더’ 활동 가동

알톤스포츠 ‘글로벌 알톤라이더’ 활동 가동

기사승인 2014-04-07 17:28:01

[쿠키 생활]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는 5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본사에서 ‘글로벌 알톤라이더’발대식을 갖고 100일간의 제3기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알톤스포츠에 따르면 제3기 글로벌 알톤라이더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 등을 포함해 전국에서 최종 17명을 선발했다. 알톤라이더는 원래 15명이 정원이었으나 독특한 아이디어와 포부를 밝힌 학생들이 대거 지원해 우열을 가리기 어려워 검토 끝에 2명이 추가됐다.


발대식은 알톤스포츠 관계자와 선발된 16명의 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휴학생 라이더 유준호(25럼?씨는 “자전거로 미국 횡단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외국인 유학생 자격으로 선발된 애방림(24럼?씨는 “이번 활동을 통해 자신이 운영 중인 중국 SNS채널 시나웨이보(Sinaweibo)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알톤스포츠를 세계에 알리는 특파원 역할을 맡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철인3종경기 출전, 패셔니스타 라이더 인터뷰, 서울시내 라이딩 등 다양한 개별 프로젝트들을 발표했고 알톤스포츠는 이들에게 ‘로드마스터 8시리즈’의 827HA를 비롯해 816RA, R24, R6021 등을 각 프로젝트 내용에 맞춰 제3기 전원에게 지원했다.

글로벌 알톤라이더는 알톤스포츠가 자전거 중심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만든 대학생 커뮤니티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