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유아동 종합몰 1위 ‘보리보리’는 이 달, 6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살 생일 6가지의 꿈’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보리 회원들이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온라인상의 6가지 이벤트로 구성하였다.
첫째,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핸드폰 등 카메라로 찍어 보리 사이트에 사진을 올리면 미술심리치료 전문 상담사가 실시간 아이 심리 상태를 댓글로 달아주는 ‘미술심리치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 프로그램으로 아이에 대한 부모의 이해와 관심도를 높여 엄마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둘째, 오는 13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리오2’를 보고 싶은 이유와 보리 6주년 생일 축하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려 150쌍에게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써니’,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등이 무대인사를 오는 특별한 VIP 시사회로 초대한다.
셋째, 보리보리가 ‘착한 기부’를 통해 어려운 주변 이웃돕기 캠페인에 앞장선다.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이 캠페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적립금과 단추(마일리지 명칭) 모금액 전부와 고객에게 기증받은 도서/완구 등 기부 물품을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한 바자회 수익금과 합하여 한부모 가정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물품 기부자 전원에게 적립금 5천원과 기부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자 선착순 600명 모두에게 답례품으로 동화책, 운동화, 완구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매일 선착순 60명의 모바일앱 다운로드 회원에게 앙증맞은 노란색 보리 캐릭터가 그려진 자체 제작품 ‘돗자리’를 증정한다. 또한 ‘6천원 특가샵’도 오픈한다.
송유진 보리보리 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6번째 생일을 맞이한 보리가 조금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며, “평소 궁금했던 아이의 심리를 파악하여 긍정적 정서행동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미술심리치료 이벤트를 마련했고, 행복 나눔 캠페인을 통한 우리 아이 기부 문화 동참으로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착한 보리를 실현하고자 기획했다”고 보리 생일 프로모션을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