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의 블랙 아웃 포어 미니마이징 팩 일명 ‘연탄팩’이 지난 8일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애청자들을 위해 준비했던 뷰티 상담소를 업그레이드한 ‘찾아가는 뷰티 상담소’코너가 전파를 탔다.
‘자신 있는 피부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늘어진 모공과 블랙헤드로 자신감을 잃은 현직 모델을 직접 찾아가 피부고민을 들어주고 그에 맞는 관리법을 소개했다.
애프터스쿨의 정아와 주연은 시크릿키의 연탄팩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관리법을 전수했다. 연탄팩은 화이트클레이와 숯 성분이 함유돼 모공,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팩으로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팩을 한 후에는 흐트러진 피부결 정돈과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위해 시크릿키의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마무리했다. 이와 더불어 다크써클로 인해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고민을 덜기 위해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 스팟패치로 관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코너 말미에는 연탄팩과 에센스, 아이&스팟패치로 꾸준히 관리한 모델이 일주일 만에 깨끗하고 화사해진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뷰티바이블에 소개된 시크릿키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