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토리, 남성 컬러 재킷 6종 출시

헤리토리, 남성 컬러 재킷 6종 출시

기사승인 2014-04-11 21:58:00

[쿠키 생활] 세정에서 전개하는 TD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는 낮 밤의 일교차가 큰 간절기를 맞아 여름까지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남성 컬러 재킷 6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헤리토리의 2014년 S/S 시즌의 주력 상품인 ‘린넨 컬러 재킷’은 4버튼 형태의 슬림핏 재킷으로 코튼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기본적인 재킷 형태 외에도 카라를 세워 차이나 카라의 디자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소매 안쪽에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접어 입으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린넨의 소재감을 살릴 수 있는 파스텔 톤을 사용했으며 핑크,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8만원이다.

최근 유행하는 체크패턴을 활용한 ‘미니 체크 재킷’은 투버튼 슬림핏으로 제작돼 캐주얼을 비롯해 정장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통기성이 좋아 간절기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블루, 베이지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5만원이다.

그린 컬러 재킷은 면 옥스포드 소재의 투버튼으로 제작됐으며 아웃포켓 디자인과 카라 뒷면의 스트라이프 배색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밝은 컬러감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체크셔츠, 반바지 등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이 제품은 그린, 블루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0만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