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명동중앙점 리뉴얼 오픈 기념 ‘UT TV’ 이벤트 진행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리뉴얼 오픈 기념 ‘UT TV’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4-14 13:18:00

[쿠키 생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고객들에게 스페셜 게스트 3인과 함께 하는 토크쇼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UT TV’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UT TV’는 영화평론가 허지웅, 팝 아티스트 마리킴, 가수 유승우 등 세 명의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는 토크쇼로 관심 있는 고객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토크쇼는 18일 새로 오픈 하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 오후 6시, 19일 오후 3시와 6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3회 모두 유튜브 라이브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com)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uniql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8일 리뉴얼 오픈 하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이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세계 유니클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와 연동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매장 4층은 ‘UT 특별 존’으로 꾸며 대표제품인 UT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