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SWAGGER)에서 ‘헤어 슬래머 포마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과거 70~80년대의 전유물이었던 포마드 헤어가 요즘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포마드 헤어는 앞 머리카락을 높이 위로 빗어 넘기고, 옆 머리카락을 뒤로 빗어 붙인 세련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헤어 스타일을 말한다.
굵고 반곱슬이 많은 동양인의 머리카락 특성상 일반 포마드로는 완벽한 스타일링이 어려운데 스웨거의 ‘헤어 슬래머 포마드’는 이러한 동양인의 모발 특성에 최적화되어 제작됐다.
젤리 제형의 포마드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광택이 나고, 끈적임이 없어 원하는 스타일링이 손쉽게 가능하다. 또한 검정콩, 알로에베라잎, 고삼 등 14가지 이상의 천연 추출물의 함유로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가진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은은하면서도 남성스러운 타바코 향은 사용시에 더욱 매력 넘치는 남성으로 만들어준다.
스웨거는 ‘헤어 슬래머 포마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명동 본점 XTM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왁스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 세트 제품 구매 시에는 스웨거의 페이스 부스터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스웨거의 ‘헤어 슬래머 포마드’는 스웨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http://swagger.kr)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갤러리아, 신세계몰, GS SHOP의 온라인 몰, 그리고
매그앤매그, 원더플레이스, 어라운드더코너 등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5월에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