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떤 선물이 좋을까?”

“어린이날 어떤 선물이 좋을까?”

기사승인 2014-05-02 11:36:00

[쿠키 생활] 점차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여 패션에 신경 쓰고, 일상은 물론 나들이 갈 때, 아웃도어를 즐기러 떠날 때 등 다양한 환경에 따라 적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원하는 우리 아이들.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의 상황과 개성이 담긴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신발, 모자 등 액세서리와 티셔츠, 점퍼 등 의류는 멋진 스타일로 주목 받을 아이들에게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부모들에게도 모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아이에겐 슬립온

자신의 색깔이 분명하고 일상 패션 스타일링에 신경 쓰는 아이들에게는 독특한 디자인과 확실한 컬러가 돋보이는 베네통 키즈의 ‘블링팝 펀칭 슬립온’ 선물이 제격이다. 전체적으로 별 모양으로 구멍을 내어 통기성이 좋으며 별도로 끈을 묶지 않아도 되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활동 시 끈이 풀려 넘어질 염려가 없으며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위해 이밴드(e-band)를 사용해 편리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핫핑크, 오렌지 등 생동감 넘치는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봄소풍·봄나들이에 스포티한 포인트 아이템, 캡

활발한 성격에 스포티한 패션이 어울리는 아이들에게는 이번 봄소풍·봄나들이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멋지게 활용할 수 있는 MLB키즈의 ‘몬스터 LA 다저스 캡’이 좋다. 아이 얼굴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함은 물론 스포티한 매력까지 한층 더할 수 있는 이 모자는 LA 다저스 몬스터 캐릭터가 두꺼운 스트라이프 패턴속에서 숨바꼭질을 하는듯한 모습으로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챙이 평평한 스냅백으로 개구쟁이 아이의 개성을 더욱 부각시켜 준다.

◇활발한 아이에겐 아웃도어 점퍼와 기능성 티셔츠

자유분방한 성격에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아이는 장시간 아웃도어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디스커버리 키즈의 기능성 의류 제품만 봐도 좀더 스타일리시하고 쾌적한 아웃도어를 떠날 생각에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메쉬소재의 ‘라이프 스타일 집업 점퍼’와 벌집모양의 테크니컬 소재인 허니컴(Honeycomb)원단을 사용한 ‘빅 로고 포인트 반팔티’는 통기성이 좋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특히 반팔티는 자외선 차단 효과의 기능성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태양의 유해광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며, 냉감소재 사용으로 아이가 활동할 때 쾌적함을 제공한다.

베네통 키즈 블링팝 별 펀칭 슬립온은 전국 베네통 키즈 매장 및 웹사이트(www.benettonkids.co.kr), 베네통 키즈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kidsbenett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