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초청 쇼핑 체험 행사 진행

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초청 쇼핑 체험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4-05-03 16:47:00

[쿠키 생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지난 4월 27일 보육원 원아 100여명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에 초청해 쇼핑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쇼핑 체험 행사는 유니클로가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 서울후생원’원아들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원하는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유니클로는 행사 당일 명동중앙점을 기존 오픈 시간보다 2시간 정도 미리 개방해 아이들이 매장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아이들에게는 1인당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제공돼 다양한 유니클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본사 직원을 비롯해 명동중앙점과 타 지점 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아이들의 옷을 함께 골라주고 계산을 도와주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유니클로 직원들과 아이들은 짝을 이뤄 쇼핑을 하거나 사진을 찍으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유니클로는 이번 쇼핑 체험 행사 외에도 해당 단체에 방문해 청소와 건물 수리를 도와주거나 계절마다 필요한 의류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단순한 기부 형식을 넘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