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갓 세안한 듯 투명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아침광채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주는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매일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화사한 아침광채 얼굴을 원하는 고객의 학교나 직장에 직접 찾아가 신청자는 물론 약 100명의 친구와 동료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다.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6BHcRu9)에 아침광채처럼 밝게 빛나는 얼굴로 만들어주는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가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진주 오로라 마차’와 ‘진주 오로라 보이’가 매일 당첨자의 학교나 직장으로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로션’과 함께 직접 찾아가 친구, 동료와 나눠 쓸 수 있는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토, 일요일 제외)까지 진행된다.
신제품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는 세안 직후 바르는 투명피부 활성 에센스로 푹 자고 일어나 갓 세안한 듯한 화사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해 준다. 청정 지역 타히티 섬의 ‘흑진주 입자’, 스스로 빛을 반사하는 능력을 가진 바이오 식물 입자인 ‘진주 오로라 입자’, 청정 해양 심층수의 ‘미네랄 입자’ 등 자연 광채 성분을 함유해 화사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해준다. 특히 인공 펄이 아닌 자연 식물 광채 성분인 ‘진주 오로라 입자’가 배열과 온도에 따라 다양한 빛을 반사해 피부에 눈부신 아침광채를 더해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 고객 체험 행사는 빛을 읽고 칙칙한 얼굴이 고민인 모든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화사하게 빛나는 아침광채 얼굴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매일 오전 당첨자를 발표하고 실시간으로 직접 찾아가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바르자마자 화사해지는 ‘진주광채 오로라 에센스’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