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웨딩거리 웨딩박람회 개최

대전 신웨딩거리 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4-05-16 15:04:00

대전 및 충청지역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에 필요한 각종 정보 제공

[쿠키 생활] 대전 신웨딩거리(대전 서구 갈마동)에서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대전 및 충청 지역의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함사요넷 결혼박람회장, 블랙라벨, 플로리안, 맨우먼웨딩샵, 코리아투어 여행사, 결혼예물 전문점 더 캐럿 등을
대전 서구 갈마동에 있는 신웨딩거리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 웨딩박람회 에서는 가전, 예물, 한복, 예단, 허니문, 예복, 혼수, 웨딩케어, 신혼여행 등 결혼과 관련 다양한 웨딩 및 혼수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어 결혼준비를 위한 다채로운 웨딩상품과 특별한 가격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도 대전을 비롯한 충남 및 충북지역에서 잘 알려진 신웨딩거리는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이 지역의 예비 신랑신부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함과 동시에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사전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신웨딩거리 업체의 한 관계자는 “웨딩과 혼수 및 신혼여행 등에 관한 다양한 구성을 갖춘 대전 신웨딩거리에서 개최되는 웨딩박람회에서는 양질의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혜택들을 모아 예비부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고품격 실속형 박람회로 준비한 만큼 행사장을 찾는 고객 분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트렌드가 있는 신웨딩거리에서 개최하는 웨딩박람회는 대전을 비롯한 인근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들이 원스톱 웨딩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화재가 되고 있으며, 예비부부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 웨딩홀, 스튜디오, 가전, 예물, 한복, 허니문, 혼수 등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상품과 특가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