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퍼니처, 신혼가구 최대 70% 할인 진행 중

메인퍼니처, 신혼가구 최대 70% 할인 진행 중

기사승인 2014-05-19 14:09:00


[쿠키 생활] 이제 곧 5월의 신부가 될 이정현씨는 직장을 다니면서 결혼식 준비까지 하려니 몸이 남아나지 않을 지경이다. 게다가 아직 신혼가구도 준비가 되지 않아 걱정이 많다. 본식 준비를 포함해 양가 친척들과 친구들에게 인사하고 청첩장을 전해주는 데도 시간이 벅찬데, 발품 팔아 가구매장을 하나하나 돌아다니며 신혼가구를 알아보는 것은 생각도 못하는 상황이다. 시간도 시간이지만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 결혼식 준비에 체력적으로 힘이 든다.

신혼가구 외에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 예비 신랑이 준비해야 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하지만 가격이 높고 오래 쓴다는 점에서 신혼가구는 예비신부들이 특별히 신경을 쓰는 부분이다.

직장을 다니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늘어나면서 가구를 고를 시간이 없는 예비신부들의 하소연이 늘고 있다. 이에 결혼식 준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온라인 혼수 가구 업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메인퍼니쳐는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품질 등을 갖춘 가구로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로 어떠한 아이템을 사용해도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신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스칸딕 시리즈’ 가구는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수려한 자연환경의 영향을 받은 자연미가 특징으로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주부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메인퍼니쳐는 5월 정기 기획전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많은 가구를 한꺼번에 준비해야 하는 예비신부들에게 좋은 기회다. 또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후 상품 후기를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캔우드 커피포트를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인퍼니쳐 공식 홈페이지(gamans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