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캐나다 트라이애슬론 세계대회 참관 이벤트

케이스위스, 캐나다 트라이애슬론 세계대회 참관 이벤트

기사승인 2014-05-26 11:27:00

[쿠키 생활] 전 세계 최고의 철인을 가리는 트라이애슬론 세계선수권대회가 오는 8월 26일부터 약 일주일간 캐나다 애드몬튼에서 개최 예정인 가운데, 화승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이번 대회를 현지에서 직접 참관할 수 있는 ‘트라이애슬론 세계선수권대회 참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화승 멤버십고객이 다음달 29일까지 케이스위스 아쿠아런(2종) 및 블레이드 시리즈(10종)를 구입하고 케이스위스(www.facebook.com/kswisskorea)와 대한 트라이애슬론 연맹 (www.facebook.com/koreatri)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 된다. 화승 멤버십은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발해 참관권과 항공권, 4박 5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번 트라이애슬론 세계선수권 대회 참관 이벤트는 대한 트라이애슬론 연맹과 케이스위스가 함께 진행한다.

화승 관계자는 “케이스위스는 지난 2006년부터 대한 트라이애슬론 연맹을 후원함은 물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제품개발을 지속해왔다”며, “소비자들에게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펼쳐지는 철인 3종(트라이애슬론) 경기를 직접 참관하는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