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크림’ 출시

코리아나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4-05-26 11:29:02

[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 네츄럴 감성화장품 세니떼에서 피부 탄력을 잡아주어 겉은 매끈하면서 속은 탱탱하게 빈틈없이 주름탄력과 수분 케어가 가능한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크림’을 출시했다.

나이 들어 탄력을 잃은 피부는 얼굴이 무너지듯 처지고 표면이 칙칙해지면서 푸석해져 많은 여성들의 고민이 된다. 세니떼는 가로 세로 탄력케어를 통해 이중탄력그물망을 통해 피부에 촘촘한 탄력을 부여하는 탄력 케어 성분을 함유해 팽팽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크림’을 선보인다.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크림’은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모로코 황금나우 아르간 식물줄기세포 배양 추출물과 시간이 흘러도 아름답게 빛나는 황금성분이 만나 탄생한 골든 스템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보습을 제공해준다.

또한 불멸의 꽃 에버라스팅 발효펩타이드가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 일으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별히, 코리아나 미백기능성 특허성분 노니열매 추출이 화사한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며 콜라겐 다발을 모아놓은 듯한 탄력있는 제형으로 사용 후 즉각적인 탱탱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크림’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전국 200여개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온라인 쇼핑몰(eshop.coreana.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