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온스타일의 합작 프로그램 ‘솔드아웃’ 인기

CJ오쇼핑, 온스타일의 합작 프로그램 ‘솔드아웃’ 인기

기사승인 2014-05-26 17:48:00

[쿠키 생활] CJ오쇼핑과 케이블 TV 방송사 온스타일의 패션 프로그램 ‘솔드아웃’시즌 2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영된 ‘솔드아웃’4회 ‘마린 룩’미션의 우승 디자이너 김해와 CJ오쇼핑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지난 24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 방송 10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우승 디자이너의 제품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마린 룩 사파리로 방송 이후 CJ오쇼핑과 프로그램 우승자 김해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색상과 매칭한 아이템인 슬리브리스 톱을 더해 구성됐다.

이번 판매 제품은 현재 주목받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의 개성이 들어간 제품 생산 과정이 방영돼 시청자들을 자극하고 있다.

CJ오쇼핑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흥미로운 미디어 콘텐츠와 협업해 스토리와 제품 경쟁력 모두 갖춘 브랜드를 개발하는 작업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시도할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제품 탄생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유익하고 즐거운 쇼핑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과 온스타일 ‘솔드아웃’시즌 2의 협업 제품은 공식 판매처인 퍼스트룩(www.firstlook.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