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소아암 환우 돕기 자전거 국토종주’ 후원

알톤스포츠, ‘소아암 환우 돕기 자전거 국토종주’ 후원

기사승인 2014-05-26 17:48:01

[쿠키 생활]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가 국립암센터가 주최하는 '2014 소아암 환우 돕기 자전거 국토종주'를 후원한다.


'소아암 환우 돕기 자전거 국토종주'는 국립암센터발전기금 오는 29일까지 부산 을숙도 낙동강 하구언을 출발해 일산에 위치한 국립암센터에 도착하기까지 약 600Km의 거리를 자전거로 달리며 어린 소아암 환우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국립암센터 이진수 원장(64세)을 비롯해, 박재갑 초대원장(66세), 국립암센터발전기금 유인촌 후원회장(63세) 등을 중심으로 전 구간 또는 일부 구간에서 지역별로 자전거 동호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알톤스포츠는 이번 행사에 자전거 전문인력과 수송차량, 자전거 용품과 의류 등의 물품을 지원한다. 한국체육대학교 사이클 선수 출신의 ㈜알톤스포츠 전문인력이 국토종주 전구간을 동행하며 안전한 라이딩을 돕는 동시에 자전거 정비를 전담한다. 또한 행사에는 알톤스포츠의 대학생 커뮤니티인 ‘글로벌 알톤라이더’중 7명도 동참한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오랜 투병생활과 항암치료로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소아암 환우들을 대신해 자전거로 국토를 종주하겠다는 국립암센터발전기금 관계자 여러분들의 의지에 공감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성공적인 국토종주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윤성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