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미코스메틱은 지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된 ‘대구 뷰티 엑스포’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일정을 마감했다고 최근 밝혔다.
'2014 대구 뷰티 엑스포'는 지방 최대 규모인 120개사 400부스로 화장품, 네일, 에스테틱, 헤어, 의료뷰티, 토탈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했으며, 해외바이어들을 초청한 수출상담회와 국제 뷰티 경진대회, 국제 바디아트 경진대회, 아뜰리에 JANUS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2014 대구 뷰티 엑스포에 참가한 비알티씨는 박람회 기간 동안 BB크림을 비롯한 ‘쟈스민 3D 썬스프레이’ 제품이 주목을 받았으며, 퓨어힐스는 프로폴리스추출물을 90% 함유한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피부 타입별 맞춤 성분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커버쿠션 4종’의 인기가 뜨거웠다.
또한 씨엘포는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 함량이 인삼 뿌리보다 15배 가량 높은 인삼열매(진생베리)발효여과물이 함유된 ‘진생베리 라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으며, 에센허브는 티트리잎추출물을 70%~90% 함유하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화장품으로 임상 완료한 ‘티트리 라인’이 화제를 모았다.
그 외 새롭게 선보인 DCS및 청정 제주브랜드 제주엔, 제주바람의 아이스화장품에 대한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대구 뷰티 엑스포는 아미코스메틱이 추구하는 우수한 제품력과 자사의 정직한 신념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이번 대구 뷰티 엑스포 참가를 계기로 해외시장 및 국내 시장 신규 유통 채널 개척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